TIRE -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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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티넨탈 ContiSportContact 5 P

컨티넨탈 ContiSportContact 5 P

완벽한 정밀 조종 능력과 스포티한 핸들링
코너링에도 뛰어난 그립력과 안정성
젖은노면, 마른노면에서 모두 짧은 제동 거리
전륜/후륜의 특정 성능을 만족시키도록 최적화 됨.
제원/규격
사이즈 18인치, 19인치, 20인치
제조사 컨티넨탈 브랜드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승용차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585

제동시에도 극한의 빠른 반응성.

ContiSportContact 5 P -  스포츠카에 안전한 퍼포먼스와
핸들링에 최대한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콘티넨탈 최신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특히 튜닝 차량에 최상의
안전성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ContiSportContact 5 P는 전륜/후륜에서 각기 요구되는 특정
성능에 적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모든 조건에서 정밀한
핸들링 성능과 최대한의 그립력으로 차량이 도로에서 모든
잠재력을 발휘 하도록 합니다. ContiSportContact 5 P는 짧은
시간 내에 최고 속도에 도달할 뿐만 아니라 제동도 빨리
진행됩니다. 때문에 자동차 전문가들에 의해 추천되는 것입니다.

ContiSportContact 5 P는 18인치부터 가능합니다.

속도 지수 ZR
림 지름 인치 18 - 22
타이어 폭 235 - 335
편평비 40 - 25


- 테스트 결과


2012년 4월 German UHP 잡지 Sport auto(D) 에서 2012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235/35ZR 19Y 이며, 폭스바겐 Golf GTI가 테스트 차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P 의 전체적인 평가: "강력 추천"

ContiSportContact 5 P는,

+ 마른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에서 뛰어난 제동 능력
+ 콘티는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사이의 균형 문제를 해결함
+ 매우 우수한 빗길 미끄러짐 방지 성능
+ 높은 그립력
+ 안정적이고 안전함

"고객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모두 잘 균형잡힌 성능을
갖춘 타이어를 찾는다면, 콘티넨탈 타이어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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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4월, 독일 잡지 Auto Bild sportscars 에서 2012 UHP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245/30ZR20 이며 폭스바겐 Scirocco R이 테스트 차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P의 전체적인 평가: "vorBILDLich" (강력
추천)

ContiSportContact 5 P는,
+ 젖은 노면에서 코너링시 높은 안정성과 조종 정밀성
+ 빗길 미끄러짐에 우수한 안전성
+ 짧은 제동 거리

전체적인 평가 : "최고 수준의 스포츠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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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5월 독일 잡지 Sportauto 에서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235/35ZR19이며, 포드
Focus RS가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P 의 전체적인 평가:
"sehr emfehlenswert"(강력 추천)

             

 

- 전문가들로부터 추천받는 타이어




 

 

놀랄만한 그립력입니다. 한계점에
도달해도 ContiSportContact 5 P 는
여전히 이상적인 레이싱 라인을
따라갑니다.
Hans-Jürgen Abt - Managing Director
ABT Sportsline GmbH

 



 

브레이크를 밟으면..곧 멈췄습니다.
ContiSportContact 5 P 의 짧은 제동
거리가 저에게 확신을 줬습니다.

Roman Fenners
General Manager, Development & Buying
AC Schnitzer
A division of Kohl automobile GmbH





빗길에서도, ContiSportContact 5 P는
파워풀한 성능을 전해주었습니다.
젖은노면 에서도 완벽한 접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Marcus Lorinser - Managing Director
Sportservice Lorinser
Sportliche Ausrüstung GmbH




저는 다이나믹하게 운전하기 때문에
매우 정밀한 핸들링 성능이
필요합니다. ContiSportContact 5 P는
저의 핸들링을 100% 도로에 전달합니다.

Thomas Behringer - Managing Director
Techart Automobildesign GmbH

 

- 기술 정보


최첨단과 안전함을 즐겨보세요.

완벽하게 정밀한 조종과 스포티한 핸들링

트레드 러그쪽에 붙어있는 입체의 견고한 센터 블럭에 더해진 비대칭 트레드는 타이어에 있어서 최적의 세로 보강재로,
트레드의 변형을 줄입니다. 즉 조종되는 힘이 바로 노면에 전달 되는 것입니다.

코너링시에도 뛰어난 그립력과 안정성

바깥 쪽 숄더와 견고한 센트럴 립에 위치한 탄력있는 매크로 블럭 디자인은 타이어가 완벽히 노면에 적응하도록 합니다. 

빠른 속도의 코너링 시 접지면이 늘어나면서 운전자는 한계점에 도달한다는
피드백을 받게 되고, 이 때 타이어는 뛰어난 그립력과 최대한도의 안정성을 제공 합니다.

젖은노면, 마른 노면 모두에서 짧은 제동 거리

블랙 칠리 기술은 특별히 개발된 레이싱 등급의 혁신적인 타입인
카본 블랙, 즉  빠른 워밍업과 보다 높은 안정성을 갖게 해주는
컴파운드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컴파운드의 폴리머는
나노 입자로 강화되어 극도의 탄력을 갖추도록 하였습니다. 거기에 이것은 더 많은
접지면을 제공하여 그립력이 상당히 강화되었고 더 안정적이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스페셜 그립 레진은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모두 최적의 접지 교합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제동거리가 짧아지도록 하였습니다.

캡과 베이스 트레드에도 회전 저항이 최적화 되었습니다. 

추가적인 트레드 컴파운드(캡 & 베이스) 는 젖은 노면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보장 하며, 동시에 짧은 제동 거리 및 회전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바깥쪽의 캡은 젖은 노면에 서도 그립력 유지 및
제동거리를 짧게하며, 안쪽의 베이스는 회전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이 두가지가 함께 더욱 긍정적인
그립력을 달성하고 동시에 높은 안전성을 보장하면서 운동 에너지를 유지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