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RE - 타이어
고객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
|
편안한 승차감, 마일리지 및 강화된 제동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 된 럭셔리 투어링이
가능한 사계절용 타이어 입니다.
국내에서는 현대 Equus, Genesis, 기아 K9, 쉐보레 Trax에 OE로 장착되고 북미 지역에서는
Benz, Audi, Porsche BMW와 같은 프리미엄 차량에도 OE로 장착 되는 타이어 입니다.
- 다방면의 그립과 낮은 소음.
- 안전한 코너링과 젖은 노면에서도 뛰어난 성능.
- 진보된 핸들링 성능과 마른 노면에 우수한 성능.
- 향상된 연료 소비 효율을 위한 낮은 회전 저항.
ContiProContact의 프로액티브 엣지 테크놀로지
프로액티브 엣지 기술로 혁신의 한계를 극복 했습니다.
패턴 엣지 디자인은 그립력을 향상 시키고 소음이 적습니다.
ContiProContact은 당신이 고성능 차량을 원하는 대로 운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ContiProContact 는 트레드에 최소 800개 패턴 엣지가 있습니다.
타이어에 엣지가 더 많을 수록 그립력은 더 좋아지게 됩니다.
프로액티브 엣지라는 것은 트레드의 엣지 갯 수 뿐만 아니라, 패턴 모양을 말하기도
합니다. 엣지는 이동 방향에서 수직일 때 가장 효과적인데, 콘티넨탈
엔지니어들은 엣지를 아치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접지 부분에 더욱
효과적으로 반응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이동 방향이 어떻든
엣지는 항상 정방향으로 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당신의 타이어 접지면은 엽서 사이즈와 비슷합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접지면의 상호 작용을 극대화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동중
모든 방향에서 최대한도의 엣지 접촉으로, 젖은노면, 마른노면
에서도 타이어의 마찰력을 최적화 시킵니다. 타이어의 마찰력이
매우 우수한 것을 알고 있다면, 급 커브시에 더욱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엣지에 곡선 디자인을 추가 함으로써, 한 쪽 엣지에서 다른 쪽 엣지 까지 패턴 엘리먼트가 쉽게 전달됩니다.
곧은 엣지를 가진 타이어는 마찰에 더 거슬리기 때문에 소음이 발생합니다.
ContiProContact은 소음이 적다는 장점 덕분에 BMW, 벤츠, 재규어 아우디와 같은 고급 차량에 기본 장착되고 있습니다.
ContiProContact의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
고급차량의 오너들은 젖은 노면 조건에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 컨트롤 및 안전 성능을 요구합니다.
ContiProContact의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는 이러한 운전자의 요구사항에 맞출 수 있는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그루브 구조는 모든 그루브에 존재하며, 더 넓고 계속되는 라운드 그루브로 측면의 추가 지원 및
효율적인 배수를 촉진합니다. 운전자는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가 작동하는 것을 안다면, 코너링시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코너링 시에는 숄더의 하중이 증가 하게 되는데, 이 때 램프가 블럭의 변형을 감소 시켜 코너링 시에도 블럭은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운전자에게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는 강화된 핸들링과 조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타이어가 방향 전환하거나 제동시의 힘이 각 트레드 엘리먼트에 적용되는데 이러한 힘들은 엘리먼트의 변화를 유발합니다.
너무 많은 움직임은 특히 핸들링과 코너링에 있어서 타이어 성능저하를 유발하는데 ContiProContact의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는 트레드 엘리먼트의 유해한 변화를 감소시킵니다.
수막 현상은 타이어 표면에 넓은 그루브의 물 방출 효과로 방지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그루브 램프는 물이 트레드로부터
빠져 나가도록 배수물길을 제공합니다. 이 힘으로 빗물은 더욱 효율적으로 빠져나가며, 수막 현상 저항성은 최대화 됩니다.
ContiProContact 제어 홈의 상호 작용(CSI)
Controlled Sipe Interaction은 노면에서 부터 타이어의 깊이로 적용 됩니다.
Controlled Sipe Interaction는 프로액티브 엣지 테크놀로지와 같은 기하학을
기반으로 합니다. 일직선의 홈 보다는 아치형의 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트레드 블럭이 서로 가로질러 미끄러지지 않고 함께 고정되게 합니다. 블럭이
함께 고정되면 더 강해지고 안정적이 되며 이는 곧 매우 정밀한 핸들링 성능과 마모를 줄여주게
됩니다.
3개의 커브 모양 그림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A,B,C 세 개를 묶어 놓는다면 B를
제거하려고 할 때 A와 C가 막고있기 때문에 이는 매우 어렵습니다.
역으로 직선 모양의 1, 2, 3이있다면 막고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2는 쉽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직선 홈 모양의 트레드 블럭은 때때로 ContiProContact의 트레드 블럭 처럼 강하지는 않습니다.
직선 홈의 트레드 블럭이 노면의 힘과 상호 작용하게 되면 블럭 엘리멘트는 서로 미끄러지면서 제어되지 않는 변형이 생기게 되고 곧불안정하게 됩니다.
ContiProContact의 CSI는 커브식 홈 디자인을 통해 서로 교합 상태를 생성 합니다.
이러한 교합이 블럭의 변형 증가 가능성이 상승되는 것을 제어하며, 타이어가 방향 전환하거나 다른 측면의
힘을 받았을 때, 블럭이 교합되면서 안정감과 정밀한 느낌을 생성합니다.
CSI는 또한 트레드의 마모를 뜻하기도 합니다. 블럭의 교합 구조로 인하여, 각각의 트레드 블럭은
CSI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타이어 만큼 이동하거나 변형되지 않습니다.
트레드는 오래 지속되면서 균등하게 마모 됩니다.
구매자에게 있어서 장점은, 타이어 마모 없이도 민감성이 향상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