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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티넨탈 ContiEcoContact 5

컨티넨탈 ContiEcoContact 5

연료 소비 감소를 위한 최적화된 회전 저항
제동시 높은 안정성과 젖은노면에서도 짧은 제동거리
젖은노면, 마른노면에서 뛰어난 핸들링
제원/규격
사이즈 15인치, 16인치, 17인치, 18인치
제조사 컨티넨탈 브랜드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승용차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462

새로운 성능의 친환경 타이어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짧은 제동거리와 함께 낮은 회전저항을 함께 추구하는 것은 이전부터 항상 극도로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유럽의 선두 타이어 메이커인 콘티넨탈은 이 문제를 상당히 쉽게 해결한 제품, ContiEcoContact 5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출시를 위해, 타이어 엔지니어들은 높은 수준의 성과에 도달해야 했고 타이어와 관련된 요소 - 케이싱, 컴파운드, 타이어 윤곽 및 트레드 패턴 다지인까지 -  새로운 개척을 해야 했습니다.

주 목표인 회전 저항 감소는 타이어 안전과 관련된 특성과 갈등이 발생합니다. 즉 회전 저항과 핸들링 사이의 갈등은 디자인을 통해 영향이 미칠 수 있으며, 낮은 회전 저항은 제동거리를 짧게 하는데 문제요소가 된다는 것입니다.

타이어 윤곽을 바꾼다는것은 마일리지를 강화시키고 트레드 패턴 또한 젖은 노면에서 제동 특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잠재적인 개선점은 이 새로운 타이어가 전체적인 성능에 있어서 상당히 나아지고, 균형 잡힌 운전 특성을 갖추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콘티넨탈의 엔지니어들은 경차부터 대형 세단에 모두 적합한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타이어의 모든 부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새로운 ContiEcoContact 5는 15-19인치까지 생산되며, 시속300km 속도 까지 승인되었습니다.

속도지수 T-Y
림 지름 인치 15-19
타이어 폭 185 - 235
편평비 65 - 45


- 테스트 결과


2013년 3월 독일잡지 "Gute Fahrt"(D) 에서 일반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205/55R16V 이며, 폭스바겐 Touran 차량이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ContiEcoContact 5의 전체적인 평가 "우수"

ContiEcoContact 5는,
+ 최고의 회전 저항 수치
+ 최고의 안정감과 낮은 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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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클럽 ADAC(D) / OEAMTC(AT) / TCS(CH)에서 2012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홈페이지에 발표했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165/70R14T 입니다.
(www.adac.de / www.oeamtc.at / www.tcs.ch)

ContiEcoContact 5의 전체적인 평가: "우수" (1등)

ContiEcoContact 5는
+ 매우 잘 균형잡혀 있음
+ 연료 소비와 마일리지에 매우 우수

더 자세한 테스트 결과는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www.adac.de , www.oeamtc.atwww.tsc.ch (독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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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소비자 협회 "Stiftung Warentest"에서 2012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ContiEcoContact 5의 전체적인 평가: "우수" (1등)

ContiEcoContact 5는,
+ 마른 노면에서 매우 우수
+ 마일리지에서도 우수
+ 연료 소비에 있어서 뛰어남
+ 젖은 노면에서 우수
+ 소음 방면에서도 우수

 

- 기술 정보 

 

안전과 환경을 위해서 최적화된 회전 저항과 연료 소비 감소.

ContiEcoContact 5는 유럽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협력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운 컨셉의 타이어로서, 특히 장거리 운전자 중 연료 절감과 환경을 염두에 두는 소비자가 대상입니다. 타이어의 회전 저항을 감소시키고 동시에 제동시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이는 타이어의 4가지 요소 : 디자인,  윤곽, 트레드 및 패턴의 4가지 요소에 완전히 새로운 접근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 결과로 훌륭한 제동 성능을 발휘하면서 CO2의 배출을 줄이고, 연료 소비를 낮추도록 하였습니다.

 

젖은 노면에서 짧은 제동 거리와 높은 제동 안정성

특별한 첨가제의 조합과 최적화된 트레드 러그 엣지는 젖은 노면에서 향상된 그립력과 안전하면서도 짧은 제동거리를 발휘하도록 합니다. 게다가, 기능적인 폴리머 체인은 단단히 실리카와 연결되어 있어 회전 저항을 낮게 하고 여기에 추가된 가는 홈이 트레드의 변형을 막아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합니다.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모두 최고의 핸들링 발휘

추가적으로 강화된 비드를 사용하여 조종시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측면에서 발생되는 힘이 직접적으로 전달 되도록 합니다.

사이드월의 무게 감소는 디자인에서 더 탄력적이고 또한 개선된 회전 저항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핸들링 특성에 따른 에너지 손실 절감

건설적인 방법으로 사이드월 부분을 유연하게 하여, 변형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가는 그루브 트레드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트레드 움직임을 감소시키고 그 결과 세로부분의 미끄러짐을 최소화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