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RE - 타이어
고객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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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이 되고있는 타이어 입니다.
ContiMaxContact MC5는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조용함과 편안함, 강화된 그립력 및 핸들링 성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한 타이어 입니다.
-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안전성이 뛰어난 타이어
- 향상된 제동 및 핸들링 성능
- 연비 절감
- 소음 감소
- 조용하고 편한안 승차감
속도 지수 : V/W
림 외경 인치 : 16 - 18
단면폭 : 205 - 245
편평비 : 55 - 45
노이즈 브레이커(Noise Breaker)
특징
콘티넨탈 사일런트 트레드 패턴 그루브 기술의 노이즈 브레이커
영향
세로 방향 그루브의 공기 흐름을 약화
혜택
다른 성능과 타협함 없이 소음 감소
챔버 블럭 (Chamfered Block)
특징
넓은 챔버 블럭
영향
급격한 방향전환시 챔버 에지로 강화된 숄더블럭이 "roll in effect" 현상을 방지
혜택
고속주행과 마른노면에서의 핸들링 안전성
실리카 컴파운드 (Silica compound)
특징
새롭게 활성화된 실리카 컴파운드 와 폴리머 체인
영향
매우 안정화된 폴리머 체인의 실리카 컴파운드로 젖은노면 퍼포먼스 향상
- 기술 정보
비대칭 패턴 (그림 A부분)
측면 3D 그루브가 합쳐진 새로운 패턴으로 접지면이 최대화되고덕분에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브레이커(그림 B부분)
콘티넨탈 사일런트 트레드 패턴 그루브 기술인 노이즈 브레이커는 세로 방향 그루브의 공기 흐름을 약화시켜서 다른 성능의 저하 없이 소음을 감소시켰습니다.
3D 그루브(그림 C부분)
3D 그루브는 노면으로부터의 압력을 분산시켜 진동을 줄였습니다.
경사 진 블럭 패턴(그림 D부분)
견고한 숄더 블럭에 경사진 엣지로 인하여, 빠른 차선 변경 시 타이어가 말려들어오는 현상을 막아 줌으로서, 핸들링 성능이 향상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실리카 컴파운드
새로운 실리카 컴파운드 기술을 적용하므로써,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력을 향상시키고 덕분에 제동 거리가 짧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