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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티넨탈 ContiPremiumContact 2

컨티넨탈 ContiPremiumContact 2

혁신적인 3D 그루브
젖은노면과 마른노면에서 모두 뛰어난 제동 성능
빗길 미끄러짐에 탁월한 저항성
정밀한 핸들링 및 매우 우수한 드라이빙 안정성
제원/규격
사이즈 15인치, 16인치, 18인치, 20인치
제조사 컨티넨탈 브랜드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승용차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415

고급 승용차 및 중형 승용차의 짧은 제동 거리를 위한 ContiPremiumContact 2


ContiPremiumContact 2 에는 완전히 새로운 3D 타입의 그루브를 적용 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트레드 기술은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제동 성능을 최대화 시켰습니다.

새로운 3D 그루브 덕분에 배수는 더욱 효율적으로 되었고 빗길 미끄러짐에 있어서 탁월한 보호 성능을 발휘합니다.

3D 그루브는 또한 전체 타이어의 안정성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ContiPremiumContact 2는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당신의 차량 핸들링 성능을 개선시킬 것 입니다.

 

속도 지수 H/V/W/Y
림 지름 인치 15 - 18
타이어 폭 175 - 245
편평비 65 - 50

 

- 테스트 결과


Auto Bild (2011년 10월)에서 "2011 최고의 일반 타이어
테스트"의 2번째 칼럼을 개제했습니다. 테스트 사이즈는
205/55R16이며, 테스트에  사용된 차량은 폭스바겐 Golf 입니다.

ContiPremiumContact 2의 전체적인 평가: "추천"

ContiPremiumContact 2는:
+ 매우 우수한 드라이빙 성능
+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가장 짧은 제동 거리
+ 우수한 빗길 미끄러짐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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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E(Automobil Club Europa) 에서 2011년 일반 타이어
테스트를 게재하였습니다. 사이즈는 205/55R16 이며, 테스트에
사용된 차량은 폭스바겐 Golf VI 입니다.

ContiPremiumContact 2 의 전체적인 평가: "테스트 우승"

ContiPremiumContact 2는:
+ 젖은 노면에서 최고의 브레이킹
+ 젖은 노면에서 최고의 핸들링 결과
+ 마른 노면에서 최고의 브레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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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절히 기다렸던 독일, 오스트리아와 스위스의 주요 자동차
협회에서 진행된 일반 타이어 테스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185/65R15의 ContiPremiumContact 2의 결과는 "강력 추천"
입니다.

ContiPremiumContact 2 의 전체적인 평가: "강력 추천"

ContiPremiumContact 2는:
+ 매우 균형잡힌 타이어
+ 마른 노면에서 최고의 순위
+ 또한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

더 자세한 테스트 결과는 여기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독일어)
www.adac.de , www.oeamtc.atwww.tcs.ch

같은 테스트에서 Stiftung Warentest의 결과:

"우수"

Stiftung Waren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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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iPremiumContact 2는 AutoZeitung 잡지에서 실행된
첫 번째 일반 타이어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2010년 2월 5호) 테스트 사이즈는 205/55R16 V 이며, 벤츠
C클래스가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ContiPremiumContact 2의 전체적인 평가: "테스트 우승"

테스트 진행자들은 젖은 아스팔트 노면과 마른 아스팔트 노면에서
모두 높은 그립력과 안전한 제동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의
정제된 구조를 극찬하였습니다. 전문가들은 "젖은 노면에서 우수한
타이어"라는 평가와 콘티넨탈 타이어 중 "마른 노면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테스트 진행자들은 205/55R 16 V사이즈의
10가지 종류 타이어를 다양한 소영차와 중형차로 테스트를 진행
했습니다. 회전 저항이 낮은 많은 타이어들이 젖은 노면 제동 테스트
에서 약점에 노출되곤 했습니다.

 

- 기술 정보

 

혁신적인 3D 그루브

3-D-Rille

ContiPremiumContact 2의 독특한 특징은 바로 3D 트레드 그루브 입니다.

이는 마른노면, 젖은노면에서 모두 제동 성능을 최적화 시키고 빗길 미끄러짐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얕은 부분은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을, 비탈진 부분은 젖은 노면에서 제동을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3D 그루브의 얕은 부분은 트레드 블럭의 안정성을 높여서 접지 능력을 향상시켜 마른 노면에서 짧은 제동 거리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외부 압력이 심해져도 트레드 블럭이 휘지 않기 때문에 접지면이 최대화 되어 마른 노면에서 특히 최대한도로 동력 전달이 가능합니다.

3D 그루브의 비탈진 부분은 트레드 블럭의 엣지를 최대한도로 각이 지게 합니다.

이는 마치 차량 앞 유리의 와이퍼처럼 물기를 뚫고 지나가게 합니다. 빗길에서도 타이어와 노면이 직접적으로 맞닿는 것은 제동 거리가 더 짧아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수한 3D 그루브는 빗길 미끄러짐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3D 그루브의 얕은부분과 비탈진부분에서 빗물이 통과할 때 소용돌이 현상이 발생하면서 물이 더욱 빠르게 분산되기 때문에 빗길 미끄러짐 위험성이 줄어드는 것입니다.

접지되는 부분이 원형과 비슷한 특징도 빗길 미끄러짐 방지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또한 비대칭 트레드 덕분에 핸들링 성능이 향상 되었습니다.

촘촘한 외부 숄더의 트레드 블럭 갯 수 감소로 접지와 코너링 안정성을 최적화 시켰고,

타이어 내부 이중 블럭 구조는 원주모양의 트레드 강성을 계속 유지시켜 운전 안정성과 제동 퍼포먼스를 향상
시켰습니다.

측면 그루브가 있는 개방된 내부 숄더와, 트레드 블럭 갯 수 증가로 소음을 줄이고 빗길에서 빗물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매우 편안한 운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빗길 미끄러짐을 훌륭하게 막아냅니다.

 

Asymmetr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