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RE -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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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모두 트레드의 수명과 안정감을 유지하면서 극한의 그립감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다이나믹 초고성능(UHP) 타이어 입니다.
특징:
• 마른 노면에서 강화된 성능:
견고한 외부 숄더와 경사진 트레드 블럭이 마른 노면 접지력을 최대화 하였습니다.
• 젖은 노면에서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
명확한 트레드와 개방된 세로 홈 덕분에 배수가 신속하게 진행되어 빗길 미끄러짐 방지에 탁월합니다.
• 뛰어난 트레드 수명 및 연료 효율성:
Dynamic Temperature Distribution 은 트레드의 변형을 감소시켜 마모와 회전 저항 특성을 개선시켰습니다.
• 소비자를 위한 성능 표시: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타이어 성능 정도를 나타냅니다.
마른 노면에서의 성능
ExtremeContact DW는 마른 노면 에서의 성능에 있어서 독특한 "챔퍼 엣지 테크놀로지"를 바탕 으로
가속중의 뛰어난 그립력과 핸들링 그리고 제동 시 마찰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견고한 외부 숄더와
챔퍼 패턴의 엣지는 마찰력을 극대화시켜 접지력 향상 이라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
ExtremeContact DW는 트레드의 패턴 비율이 높아 배수 성능이 향상되어 젖은 노면에서도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보여줍니다. 트레드 패턴 비율의 의미는 트레드의 공백 부분과 노면에 접지하는 트레드 패턴의 비율을
말합니다. 홈이 깊어 패턴에 빗물이 흡수되고 동시에 빠른 속도로 배수 되는 것입니다.
트레드 마모 표시
운전자들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조건에서 타이어의 성능 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DW표시는 타이어가 최적의 상태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D는 마른 노면 / W는 젖은 노면)
만약 타이어의 DW 표시가 사라지게 되면, 타이어가 더 이상 각 노면의 조건에 따라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Dynamic Temperature Distribution
ExtremeContact DW는 낮은 회전 저항 및 향상된 연료 소비 덕분에 트레드의 수명이 오래 지속되며 이 기술을 Dynamic Temperature Distribution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