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RE - 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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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코하마 지오랜더 (GEOLANDAR) A/T-S

요코하마 지오랜더 (GEOLANDAR) A/T-S

만능성을 추구한 올 터레인 타이어의 이상형
제원/규격
사이즈 15인치, 16인치, 17인치
제조사 요코하마 브랜드 지오랜더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SUV/RV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532
테크놀러지
 
 
 
내 하이드로ㆍWET성능을 향상!
깊은 홈 4본 직선 그루브


깊은 홈의 직선 그루브4본을 트레드 면에 적정배치.
충분한 홈면적을 확보하여 배수성을 높였으며, 내 하이드로성과 WET노면에서의 운동성능을 향상시킵니다.
   
   
 
DRY/WET성능ㆍ오프로드 성능을 향상!
ALL Dan2 BLOCK


모든 블록에 Dan2형상을 채용.
각 블록의 강성을 확보하여 DRY/WET에서의 운동성능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접촉하는 홈의 셀프 클리닝 효과를 높여 오프로드에서의 트렉션 성능을 충분히 발휘 시킵니다.
   
 
DRY/WET성능ㆍ내 편마모성을 향상!
듀얼3D사이프


모든 사이프에 표면을 도려낸 듀얼 3 D형상을 채용.
피라미드상의 사이프 구조가 블록이 넘어지는 것을 억제하며, 온 로드 성능 내편마모 성능을 향상함과 동시에, 표면폭이 넓으며 안쪽이 지그재그인 2단의 구조가, 신품시에는 배수성, 마모 후에는 엣지 효과를 확보하여,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의 그립 향상에 기여합니다.
   
 
내편마모성ㆍ정숙성을 향상!
라운드 블록


승용차용 타이어에도 사용되어지고 있는 라운드 블록 기술을 채용. 블록의 선단부에 라운드 상의 면취가공을 행함으로서 접지시의 블록 엣지의 움직임을 감소.
편마모의 발생과 마모후의 노이즈 악화를 억제합니다.
   
   
 
정숙성ㆍ내편마모성을 향상!
5핏치 벨류에이션 블록 배열


주방향으로 길이가 다른 5종류의 핏치 벨류에이션을 랜덤으로 조합시켜 배열함으로써 주행시에 발생하는 노이즈의 주파수를 분산시켜 패턴 노이즈를 감소시킴과 동시에 각 블록의 하중 부하를 최적화하여 편마모를 억제합니다.
   
   
 
내 컷트성ㆍ머드 트랙션을 향상!
진보적인 사이드 프로텍터


사이드부에 블록기조의 프로텍터를 배치.
내 컷트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숄더 끝의 3차원적인 생각과 상승효과로 타이어 들어가는 하드한 머드노면에 있어서도 강한 접지 성능을 발휘합니다.
   
   
 
내마모성ㆍ내구성을 향상!
컴파운드와 구조


세계중의 다양한 환경과 사이즈 별 하중조건을 면밀히 시뮬레이션하여, 컴파운드 및 구조의 하중조건을 면밀히 시뮬레이션하여 컴파운드 및 구조의 개발을 실시하여 내마모성 내구성을 큰 폭으로 향상. 다양하며 과혹한 환경에 지지않는 강함을 준비하였습니다.
   
 
 
신기술의 채용, 그리고 어려운 테스트를 반복하여 달성한 수치. 이 데이터가 모든 길에 있어서의 확실한 주행을 뒷받침합니다.
 
정숙성(패턴 노이즈) : 종래품보다 1.5db(A) 감소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패턴 노이즈 노면 주행시의 차내음을 측정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주회로, 노면/아스팔트, 마이크 위치/차내 중앙, 속도/80Km/h
타이어 사이즈/21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토요타 RAV4, 승차 조건/2명

 
마모수명 : 종래품보다 48% 향상

[시험 방법] 
포장로80%, 비포장로20%, 18,515~24,744 km주행 후의 마모량으로부터 추정 수명을 산출

[시험 조건]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40 kPa, 차량/포드 F150, 추정 마모 수명/G011J 44,490 km, G012 65,796km
* 추정 마모 수명은 사내 테스트의 결과이며, 실제의 주행에서는 조건에 의해 다릅니다.

   
드라이제동 : 종래품보다 1.5m 단축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 해, 최대, 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수심/1mm 타이어 사이즈/21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토요타 RAV4, ABS 유무/유, 승차 조건/2명

 
WET제동 : 종래품보다 2.5m 단축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하이드로 풀 주행시의 최대횡향가속도(m/s2)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하이드로 풀, 노면/아스팔트, 수심/10mm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미츠비시 파제로 웨건, 승차 조건/2명

   
내하이드로성 : 종래품보다 20% 향상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하이드로 풀 주행시의 최대횡향가속도(m/s2)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하이드로 풀, 노면/아스팔트, 수심/10mm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미츠비시 파제로 웨건, 승차 조건/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