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내 하이드로ㆍWET성능을 향상! 깊은 홈 4본 직선 그루브
깊은 홈의 직선 그루브4본을 트레드 면에 적정배치. 충분한 홈면적을 확보하여 배수성을 높였으며, 내 하이드로성과 WET노면에서의 운동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 | | | | | |  | | DRY/WET성능ㆍ오프로드 성능을 향상! ALL Dan2 BLOCK
모든 블록에 Dan2형상을 채용. 각 블록의 강성을 확보하여 DRY/WET에서의 운동성능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접촉하는 홈의 셀프 클리닝 효과를 높여 오프로드에서의 트렉션 성능을 충분히 발휘 시킵니다. | | | | | |  | | DRY/WET성능ㆍ내 편마모성을 향상! 듀얼3D사이프
모든 사이프에 표면을 도려낸 듀얼 3 D형상을 채용. 피라미드상의 사이프 구조가 블록이 넘어지는 것을 억제하며, 온 로드 성능 내편마모 성능을 향상함과 동시에, 표면폭이 넓으며 안쪽이 지그재그인 2단의 구조가, 신품시에는 배수성, 마모 후에는 엣지 효과를 확보하여,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의 그립 향상에 기여합니다. | | | | | |  | | 내편마모성ㆍ정숙성을 향상! 라운드 블록
승용차용 타이어에도 사용되어지고 있는 라운드 블록 기술을 채용. 블록의 선단부에 라운드 상의 면취가공을 행함으로서 접지시의 블록 엣지의 움직임을 감소. 편마모의 발생과 마모후의 노이즈 악화를 억제합니다. | | | | | | | |  | | 정숙성ㆍ내편마모성을 향상! 5핏치 벨류에이션 블록 배열
주방향으로 길이가 다른 5종류의 핏치 벨류에이션을 랜덤으로 조합시켜 배열함으로써 주행시에 발생하는 노이즈의 주파수를 분산시켜 패턴 노이즈를 감소시킴과 동시에 각 블록의 하중 부하를 최적화하여 편마모를 억제합니다. | | | | | | | |  | | 내 컷트성ㆍ머드 트랙션을 향상! 진보적인 사이드 프로텍터
사이드부에 블록기조의 프로텍터를 배치. 내 컷트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숄더 끝의 3차원적인 생각과 상승효과로 타이어 들어가는 하드한 머드노면에 있어서도 강한 접지 성능을 발휘합니다. | | | | | | | |  | | 내마모성ㆍ내구성을 향상! 컴파운드와 구조
세계중의 다양한 환경과 사이즈 별 하중조건을 면밀히 시뮬레이션하여, 컴파운드 및 구조의 하중조건을 면밀히 시뮬레이션하여 컴파운드 및 구조의 개발을 실시하여 내마모성 내구성을 큰 폭으로 향상. 다양하며 과혹한 환경에 지지않는 강함을 준비하였습니다. | | | | |
|
| 정숙성(패턴 노이즈) : 종래품보다 1.5db(A) 감소 | |  |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패턴 노이즈 노면 주행시의 차내음을 측정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주회로, 노면/아스팔트, 마이크 위치/차내 중앙, 속도/80Km/h 타이어 사이즈/21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토요타 RAV4, 승차 조건/2명 |
| | | 마모수명 : 종래품보다 48% 향상 | |  | [시험 방법] 포장로80%, 비포장로20%, 18,515~24,744 km주행 후의 마모량으로부터 추정 수명을 산출
[시험 조건]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40 kPa, 차량/포드 F150, 추정 마모 수명/G011J 44,490 km, G012 65,796km * 추정 마모 수명은 사내 테스트의 결과이며, 실제의 주행에서는 조건에 의해 다릅니다. |
| | | | | 드라이제동 : 종래품보다 1.5m 단축 | |  |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 해, 최대, 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수심/1mm 타이어 사이즈/21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토요타 RAV4, ABS 유무/유, 승차 조건/2명 |
| | | WET제동 : 종래품보다 2.5m 단축 | |  |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하이드로 풀 주행시의 최대횡향가속도(m/s2)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하이드로 풀, 노면/아스팔트, 수심/10mm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미츠비시 파제로 웨건, 승차 조건/2명 |
| | | | | 내하이드로성 : 종래품보다 20% 향상 | |  |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하이드로 풀 주행시의 최대횡향가속도(m/s2)
[시험 조건] 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하이드로 풀, 노면/아스팔트, 수심/10mm 타이어 사이즈/265/70 R16, 림 사이즈/16×7 JJ, 공기압/200 kPa, 차량/미츠비시 파제로 웨건, 승차 조건/2명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