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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코하마 지오랜더 (GEOLANDAR) SUV

요코하마 지오랜더 (GEOLANDAR) SUV

회전저항을 감소시켜 연비를 향상
신개발 패턴, 구조에 의해 높은 정숙성을 실현
오렌지 오일 배합으로 웨트 성능을 향상
제원/규격
사이즈 15인치, 16인치, 17인치, 18인치, 19인치, 20인치
제조사 요코하마 브랜드 지오랜더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SUV/RV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2802
 

종래 제품의 「H/T-S」를 능가하는 환경 성능과 쾌적성을 갖춘 「지오랜더 SUV」. 요코하마의 저연비 타이어의 탑 브랜드 「블루 어스」의 컨셉과 기술을 SUV용으로 진화시켜, 「환경+사람과 사회에 좋은」SUV용 저연비 타이어로서 탄생했습니다.

한 때의 SUV는 튼튼한 프레임 구조로 off-road 주행을 고려한 차량이 주류였습니다. 그러나 근년은 보다 승용차에 가까워진 「크로스오버 SUV」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오랜더 SUV」는 이 새로운 SUV를 주된 타겟 차종으로 하고 있습니다.

 

※종래 타이어 G051보다 회전 저항을16% 감소시킨 저연비입니다.

 

「지오랜더 SUV」는 온로드 성능을 중시한 「지오랜더 H/T-S」로 부터 한층 더 성능을 향상. SUV에 어울린 높은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쾌적성능을 향상시켜 거리에서도 고속도로에서도 보다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는 타이어로 완성되었습니다.

 
 

나노 브렌드 고무는 요코하마의 새로운 컴파운드 기술. 저연비, 웨트 그립, 내마모라고 하는 3가지 성능의 「베스트 밸런스=황금비」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특성이 다른 소재의 화학반응을 컨트롤 하는 나노 레벨의 브렌드 기술입니다. 「지오랜더 SUV」는 이 최신 컴파운드 기술을 채용해 높은 토탈 퍼포먼스를 실현했습니다.。

신개발의 「지오랜더 SUV」전용 나노 브렌드 고무를 채용. 저연비?내마모성에 효과를 발휘하는 복수의 폴리머를 브렌드 해, 한층 더 그립 성능을 높이는 「오렌지 오일」을 배합. 저연비와 내마모성, 높은 웨트 성능을 갖춘 컴파운드을 완성했습니다.

●회전 저항값:<시험 방법>당사 실내 드럼 저항 시험기에 의한 회전 저항 계수(RRC)를 ISO28580 조건으로 측정.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 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6.5 J, 공기압 210 kPa, 부하 하중 6.67 kN, 속도 80km/h <시험 결과>G051 「10.4」, G055 「8.7」

●웨트 제동 성능:<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에서 GPS 부 계측기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을 실시. 각 타이어 5회 계측을 실시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220 kPa, 하중 2명 승차 상당, 차량 RAV4(ACA36W, 2.4L, 4륜 구동), ABS 작동, 속도 80 km/h, 수심 2.5±1mm <시험 결과>G051 「32.3 m」, G055 「30.5 m」

●웨트 조종 안정성:<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내 웨트저μ핸들링로를 주행해 랩 타임을 계측. 각 타이어 5회 계측을 실시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220 kPa, 하중 2명 승차 상당, 차량 RAV4(ACA36W, 2.4L, 4륜 구동), 수심 2~3mm <시험 결과>G051 「44.1초」, EF10 「43.3초」

●드라이 제동 성능:<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에서 GPS부 계측기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을 실시. 각 타이어 5회 계측을 실시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220 kPa, 하중 2명 승차 상당, 차량 RAV4(ACA36W, 2.4L, 4륜 구동), ABS 작동, 속도 100km/h <시험 결과>G051 「44.9 m」, G055 「44.1 m」 

●로드 노이즈:<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에서 50 km/h의 속도에서 로드 노이즈로를 주행했을 때의 차내음을 계측.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220 kPa, 하중 2명 승차 상당, 차량 RAV4(ACA36W, 2.4L, 4륜 구동)<시험 결과>G051 「운전석의 조수석측귀위치:65. 5 dB」, G055 「운전석의 조수석측귀위치:64. 9 dB」

●패턴 노이즈:<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에서 종합 시험로를 100 km/h~20 km/h에서 엔진 OFF에서 주행했을 때의 60 km/h속도에서의 차내음을 계측.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220 kPa, 하중 2명 승차 상당, 차량 RAV4(ACA36W, 2.4L, 4륜 구동)<시험 결과>G051 「운전석의 조수석측귀위치:59. 3 dB」, G055 「운전석의 조수석측귀위치:58. 3 dB」

●차 밖 통과 소음:<시험 방법>당사 테스트 코스에서 ISO로를 주행했을 때의 차 밖 소음을 계측. <시험 조건>타이어 사이즈 225/65R17 101H G051?225/65R17 102H G055, 림 사이즈 17×7 J, 공기압 185 kPa, 타이어 부하75% 상당 하중, 차량 해리어 하이브리드(hybrid)(MHU38W, 3.3L, 4륜 구동)<시험 결과>G051 「73.2 dB」, G055 「70.9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