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 S.T. 는 신세대의 스포츠 고성능 SUV를 위한 하이 그립 타이어로,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거둔 A.V.S S/T의 후속 모델. 지금까지 요코하마가 길러 온 스포츠 타이어의 테크놀로지를 탑재하고 있다. 온도 의존성이 낮은 컴파운드를 채용하여 고성능 SUV 전용 구조로서 새롭게 개발했다. | | |  | 요코하마 SUV 타이어에 있어서 플래그 쉽 모델. |
| |  | 스포츠계, 하이 파워 튜닝 카를 상정한 고성능. |
| | | 저중심, 고성능 SUV가 기달려온 전용 스포츠 타이어. | off-road에서 도시형으로, 고중심으로부터 저중심으로 진화한 SUV. 이 흐름에 맞추어 타이어도 변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ADVAN S.T. 는 그 진화를 구현 하는 타이어로서 탄생. | |  | | 중심 위치가 높으며, 하이 그립 타이어를 장착하면 과도한 핏칭이나 롤을 일으키는 경향에 있었다. |
|  | | 저중심+전자 제어로 안정성이 향상. 게다가 중량급·하이파워이기 때문에, 타이어도 고속 내구성과 그립력이 요구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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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리플레이스용의 SUV 타이어로는 첫 「Y레인지」(300 km/h) 대응. |
| | | ADVAN S.T. 는 Y레인지(최고속도 300 km/h)를 상정한 SUV 전용 타이어.
ADVAN S.T. 는 종래의 4 X4·SUV전용 라인 업에 없는, 온 로드의 고속 성능을 추궁한 모델.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SUV전용 스포츠 타이어. | |  | |  | 고속 성능, 드라이빙 즐거움을 추구한 SUV의 스포츠 타이어. |
| | | 새로운 카테고리로서 확대하고 있는, 온 로드·스포츠계 SUV. 본격 오프로드의 시대부터, 도시형 SUV의 시대에. 그리고 스포츠카가 무색할 정도의 고속 성능을 겸비한 신세대 SUV로의 진화. ADVAN S.T. 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파악해 개발되었다. |  | | |  | | | | | |  | | |  | |  | | | 뛰어난 고속 주행 성능을 실현한 ADVAN S.T. 전용 컴파운드. ADVAN Sports와 같이 탄력적이며 고강도를 실현하고 있다. |  | | 고성능을 이끌어낸 것은 폴리머와 실리카를 화학반응 시키는 최신 기술 통상적으로, 컴파운드는 폴리머와 실리카를 배합해 만든다. 그러나 요코하마는, 이 폴리머와 실리카의 배합시에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다 고성능인 컴파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했다. | | |  | |  | | | ADVAN S.T. 는 드라이에서의 스티어링 느낌, 웨트에서의 배수성을 고려한 타이어. SUV용이면서 본격적인 스포츠 성능을 갖추고 있다. | |  | | W형 멀티·다이렉셔널·트레드 패턴 | | | 웨트 노면에서 높은 배수성을 발휘하는 W형 패턴을 채용. 고강성의 대형 블록을 채용해여 드라이 성능도 높였다.(특허 출원중) |
| | 센터 트윈 와이드 그루브 | | | 센터부에 2개의 와이드 그루브를 채용. 웨트 노면에서의 배수성을 높은 레벨로 실현시켰다. |
| | | | 와이드 트레드 | | | 트레드의 전개폭을 넯게 설정하여 충분한 접지면을 확보. 높은 그립을 실현했다. |
| | 랜덤 5 피치 벨류에이션 | | | 랜덤으로 피치를 바꾼 패턴은 주행시의 노이즈를 감소. 높은 조종 안정성과 함께 쾌적성도 추구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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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ADVAN S.T.의 최대의 특징은 고속역에서 중량급의 차체를 지지하는 전용 구조. SUV전용 시판 타이어로는 지금까지 예가 없는, 스포츠 타이어의 기술을 많이 채용했다. | |  | | 사이드부 스틸 보강제(일부 사이즈 제외) | | | 타이어 사이드부의 강성을 확보하는 스틸재를 채용. 고속 주행시의 안정성과 정확한 핸들링 성능을 이끈다. |
| | 고경도 필러(일부 사이즈 제외) | | | 필러부를 보다 딱딱하게 하여, 타이어의 안정성을 확보. 초고속으로 달리는 중량급 SUV의 차체를 확실히 지지한다. |
| | | | 레이온 카카스 재 | | | 온도 의존성이 낮고, 카카스의 특성을 변화시키기 어려운 레이온을 채용. 드라이빙 감각을 향상했다. |
| | 보유 사이즈중 73%가 레인포스드 규격* | | | 인치 업시의 로드 인덱스 저하를 피하기 위하여,전 30 라인 업중 22사이즈에 레인포스드 규격을 채용. *ETRTO(유럽 타이어 규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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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DRY 제동 거리:종래품보다9% 향상. | |  |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하여,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2명 |
| | | WET 제동 거리:종래품보다9% 향상. | |  |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 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수심/1 mm,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 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2名 |
| | | | | WET원선회:종래품보다18% 향상. | |  |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웨트 원선회 회로(스키드 패드)를 선회. 랩 타임을 합계 5회 계측 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에 의해 옆가속도를 산출해 지수에서 비교.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내 스키드 패드,노면/아스팔트, 선회 반경/30 m, 수심/1 mm,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 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리어:290 kPa, 승차 조건/2명 |
| | | 패턴 노이즈:종래품보다 1.1 dB(A) 감소. | |  |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주회로 주행시의 차내음을 측정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내주 회로,노면/아스팔트, 마이크 위치/차내 중앙, 속도/60 km/h,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메르세데스·벤츠 Ml430,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1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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