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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코하마 어드반 (ADVAN) S.T.

요코하마 어드반 (ADVAN) S.T.

이동의 자유를 만끽하기 위하여 태어난 차세대 SUV전용 타이어
제원/규격
사이즈 17인치, 18인치, 19인치, 20인치
제조사 요코하마 브랜드 어드반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SUV/RV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600
테크놀러지
 
G038트래드패턴
 
ADVAN S.T. 는 신세대의 스포츠 고성능 SUV를 위한 하이 그립 타이어로,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거둔 A.V.S S/T의 후속 모델. 지금까지 요코하마가 길러 온 스포츠 타이어의 테크놀로지를 탑재하고 있다. 온도 의존성이 낮은 컴파운드를 채용하여 고성능 SUV 전용 구조로서 새롭게 개발했다.
 
point1요코하마 SUV 타이어에 있어서 플래그 쉽 모델.
point2스포츠계, 하이 파워 튜닝 카를 상정한 고성능.
 
저중심, 고성능 SUV가 기달려온 전용 스포츠 타이어.
off-road에서 도시형으로, 고중심으로부터 저중심으로 진화한 SUV. 이 흐름에 맞추어 타이어도 변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ADVAN S.T. 는 그 진화를 구현 하는 타이어로서 탄생.
 
종래형 SUV
중심 위치가 높으며,
하이 그립 타이어를 장착하면
과도한 핏칭이나 롤을 일으키는 경향에 있었다.
차세대SUV

저중심+전자 제어로 안정성이 향상.
게다가 중량급·하이파워이기 때문에,
타이어도 고속 내구성과 그립력이 요구된다.

 
point3리플레이스용의 SUV 타이어로는 첫 「Y레인지」(300 km/h) 대응.
 

ADVAN S.T. 는 Y레인지(최고속도 300 km/h)를 상정한 SUV 전용 타이어.

ADVAN S.T. 는 종래의 4 X4·SUV전용 라인 업에 없는, 온 로드의 고속 성능을 추궁한 모델.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SUV전용 스포츠 타이어.

 
point4고속 성능, 드라이빙 즐거움을 추구한 SUV의 스포츠 타이어.
 

새로운 카테고리로서 확대하고 있는, 온 로드·스포츠계 SUV.

본격 오프로드의 시대부터, 도시형 SUV의 시대에. 그리고 스포츠카가 무색할 정도의 고속 성능을 겸비한 신세대 SUV로의 진화. ADVAN S.T. 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파악해 개발되었다.
 
특징
 

지금까지의 SUV용 타이어와는 구별을 분명히 한 스포츠 타이어.

탁월한 그립력과 확실한 스티어링 응답.
전용 콤파운드 채용으로 웨트 노면에서도 확실한 그립력.
케이싱 강성을 높임으로써 뛰어난 고속 내구성을 획득.
 
테크날리지
 
 
뛰어난 고속 주행 성능을 실현한 ADVAN S.T. 전용 컴파운드. ADVAN Sports와 같이 탄력적이며 고강도를 실현하고 있다.
 

고성능을 이끌어낸 것은 폴리머와 실리카를 화학반응 시키는 최신 기술

통상적으로, 컴파운드는 폴리머와 실리카를 배합해 만든다. 그러나 요코하마는, 이 폴리머와 실리카의 배합시에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다 고성능인 컴파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했다.
 
트레드패턴
 
ADVAN S.T. 는 드라이에서의 스티어링 느낌, 웨트에서의 배수성을 고려한 타이어. SUV용이면서 본격적인 스포츠 성능을 갖추고 있다.
 
 
W형 멀티·다이렉셔널·트레드 패턴
웨트 노면에서 높은 배수성을 발휘하는 W형 패턴을 채용. 고강성의 대형 블록을 채용해여 드라이 성능도 높였다.(특허 출원중)
 
센터 트윈 와이드 그루브

센터부에 2개의 와이드 그루브를 채용. 웨트 노면에서의 배수성을 높은 레벨로 실현시켰다.

   
와이드 트레드

트레드의 전개폭을 넯게 설정하여 충분한 접지면을 확보. 높은 그립을 실현했다.

 
랜덤 5 피치 벨류에이션

랜덤으로 피치를 바꾼 패턴은 주행시의 노이즈를 감소. 높은 조종 안정성과 함께 쾌적성도 추구하고 있다.

 

 
ADVAN S.T.의 최대의 특징은 고속역에서 중량급의 차체를 지지하는 전용 구조. SUV전용 시판 타이어로는 지금까지 예가 없는, 스포츠 타이어의 기술을 많이 채용했다.
 
 
사이드부 스틸 보강제(일부 사이즈 제외)

타이어 사이드부의 강성을 확보하는 스틸재를 채용. 고속 주행시의 안정성과 정확한 핸들링 성능을 이끈다.

 
고경도 필러(일부 사이즈 제외)
필러부를 보다 딱딱하게 하여, 타이어의 안정성을 확보. 초고속으로 달리는 중량급 SUV의 차체를 확실히 지지한다.
   
레이온 카카스 재
온도 의존성이 낮고, 카카스의 특성을 변화시키기 어려운 레이온을 채용. 드라이빙 감각을 향상했다.
 
보유 사이즈중 73%가 레인포스드 규격*
인치 업시의 로드 인덱스 저하를 피하기 위하여,전 30 라인 업중 22사이즈에 레인포스드 규격을 채용.
*ETRTO(유럽 타이어 규격)
   
 
 
DRY 제동 거리:종래품보다9% 향상.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하여,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2명
 
WET 제동 거리:종래품보다9% 향상.
<시험 방법>
제5륜 장착에 의한 브레이크 시험.
제동 거리를 각각 5회 계측 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를 산출.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노면/아스팔트, 제동 속도/100 km/h, 수심/1 mm,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 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2名
   
WET원선회:종래품보다18% 향상.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웨트 원선회 회로(스키드 패드)를 선회.
랩 타임을 합계 5회 계측 해, 최대·최소를 제외한 3회의 평균치에 의해 옆가속도를 산출해 지수에서 비교.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내 스키드 패드,노면/아스팔트, 선회 반경/30 m, 수심/1 mm,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포르쉐 카이엔, 공기압/프론트:260 kPa,리어:290 kPa, 승차 조건/2명
 
패턴 노이즈:종래품보다 1.1 dB(A) 감소.
<시험 방법>
테스트 코스내 주회로 주행시의 차내음을 측정
<시험 조건>
장소/요코하마 고무 테스트 코스 내주 회로,노면/아스팔트, 마이크 위치/차내 중앙, 속도/60 km/h, 타이어 사이즈/225/55 R18, 림 사이즈/18 x8JJ, 차량/메르세데스·벤츠 Ml430,공기압/프론트:260 kPa, 리어:290 kPa, 승차 조건/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