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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코하마 어드반 (ADVAN) 데시벨

요코하마 어드반 (ADVAN) 데시벨

안정감이 있는 부드러운 주행을 즐길 수 있는 타이어
제원/규격
사이즈 15인치, 16인치, 17인치, 18인치, 19인치, 20인치
제조사 요코하마 브랜드 어드반
가격 전화문의 적용 차량 승용차용
상태 판매중 조회수 627
테크놀러지
 
 
최근 고급차에 요구되고있는 것은 이제 정숙성만은 아니다. 하이파워화가 더해진 이른바 고성능 럭셔리 카에있어서 그 파워에 걸맞는 운동성능도 동시에 요구되고 있다. ADVAN dB는 이 조류를 파악해 뛰어난 정숙성을 갖추면서 지금의 럭셔리에 어울리는 운동성능과 부드럽고 깔끔한 승차감을 실현. 안정감이 있는 부드러운 주행을 즐길 수 있는 타이어입니다.
 
 
 
저중심, 고성능 SUV가 기달려온 전용 스포츠 타이어.
이전에 dB가 타겟으로 하고있던 고급세단은 무엇보다도 정숙성을, 그리고 쾌적함을 다루는 타이어가 요구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새로운 프리미엄화, 하이퍼포먼스화의 경향으로. 현실은 정숙성, 쾌적성에 더하여, 높은 운동성능이 요구되어지고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DVAN의 고성능 이미지
모터스포츠 세계에서 명성을 떨치고, 이전에 많은 젊은이들이 동경한 ADVAN. 그 명성은 스포츠팬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깊게 새겨지고있다. 고급차 오너층의 조사에서 ‘고성능’이미지 등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 ‘현재, 타고있는 차에 매치되는 ADVAN이 나왔다. ‘지금이야말로 자신이 타고있는 차에 그 ADVAN을 장착할 수 있다’라는 생각은 ADVAN을 아는 성인들의 구매의욕을 강하게 자아낼 것이다.
 
 
 
정숙성의 대명사[dB]는 다음의 스테이지를 맞이한다
발매 이래 정숙성에 있어서 항상 높은 평가를 자랑해온 dB 그 성능은 확실히 요코하마에 있어서 하나의 정점을 실현한 타이어입니다. 그리고 지금, 고성능이 두드러지는 럭셔리 카에 걸맞는 주행성능을 획득하고, 정숙상의 대명사’dB’는 ADVAN dB로 진화했습니다.
 
 
패턴
 
ADVAN dB는 뛰어난 정숙성을 자랑하는 데시벨 패턴의 본질적 요소를 계승하면서, 요코하마의전통인 ‘비대칭패턴’을 채용. IN측과 OUT측 각각을 최적 설계함으로써, 정숙성과 조종안정성 부드럽고 깔끔한 승차감을 높은 수준으로 균형을 잡아줍니다.
 
 
프로파일
 
ADVAN dB는 정숙성은 물론 뛰어난 운동성능과 보다 부드럽고 깔끔한 승차감을 요구해 신프로파일을 개발하고 구조를 전면적으로 세부 조정. 고성능 럭셔리 카에 어울리는 확실한 안정감이 있는 주행을 위하여 타이어로서의 토탈 퍼포먼스를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컴파운드
 
ADBAN dB의 개발에있어서 요코하마 컴파운드 개발의 기초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를 구사해 보다 나은 나노 파워고무를 개발. 새로운 배합 ‘고분자 폴리머’라는 고급 실리카인 ‘마이크로 실리카’의 채용으로 회전 저항의 감소와 WET 성능을 높은 수준으로 양립시켰습니다.
 
나노테크를 구사한 신 컴파운드를 채용
‘고분자 폴리머’는 타이어의 회전 저항을 악화시키는 원인인 발열을 억제하여 회전 저항을 줄입니다.
또 높은 등급의 실리카인 ‘마이크로 실리카’를 채용. 소립자화 증량한 실리카가 보다 균등하게 분산되어 유연함을 발휘해 마이크로 수준의 접지 면적을 확대. 이에 따라 WET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테크놀로지
 
타이어 소리는 크게 로드 노이즈와 패턴 노이즈로 나눠지고, 패턴 노이즈는 또한번 펌핑 노이즈와 피치 노이즈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요코하마는 각각에 대하여 음압(음량), 주파수를 상세하게 분석. 음압 자체의 감소와 귀에 거슬리는 음역 노이즈는 주파수의 피크를 분산시켜 감소시키는 등 다양한 기술로 대응하고있습니다.
 
 
정숙성의 한계에 더욱 더 접근하기위해
 
 
 
ADVAN dB는 최근 고성능 럭셔리 카에 어울리는 운동 성능을 실현하기 위해 비대칭 패턴을 시작으로 하는 요코하마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많이 채용했습니다. ADVAN에서 길러진 노하우를 안정감이 있는 견고한 주행을 위해 활용. 압도적인 파워도 유연하게 받아들이고 성인의 드라이빙 스타일을 실현합니다.
 
 
안전한 주행을 유지하는 선진 기술
 
 
 
자료
 
 
그래프는 이미지입니다. 자세한 데이터는 타이어 공정 거래 협의회에 보내져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는 어디까지나 테스트 수치이며 운전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